UPPIC

콘텐츠 라이선스 계약

업픽 콘텐츠 라이선스 계약

최신업데이트 : 2018.12.18


다음은 개인 라이선스 소유자인 이용자(이하 “이용자”)와 uppic 또는 그 계열사(이하 “uppic”)간의 법적 계약으로 www.uppic.co.kr(이하 “사이트”)에서 “콘텐츠”을 다운로드하면 본 계약의 조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원가입에 동의하기 전에 본 문서를 주의 깊게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계약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면, 본 “웹사이트”에 액세스하거나 서비스를 사용 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러한 계약 약관은 “웹사이트” 및 서비스의 “이용”과 “이용자”로써의 책임을 

제어합니다.

본 “웹사이트” 그리고 또는 서비스의 “이용”은, “이용자”가 본 계약 약관을 준수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uppic은 “웹사이트”에 개정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이러한 계약 약관을 수시로 그리고 언제든지 개정 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용자”가 실제로 그런 개정 내용을 읽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이용자”가 본 “웹사이트” 및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 것은 그런 개정 내용에 귀하가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용자”가 본 계약약관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즉시 본 사이트의 사용을 중지해야합니다. 

주기적으로 이러한 변경을 본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길 추천합니다.

1. 용어 정의

본 계약의 목적상, 다음 용어는 아래에 명시된 각각의 의미를 갖는다.

“웹사이트”란 www.uppic.co.kr “웹사이트”와 uppic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른 모든 “웹사이트” 

또는 앱을 의미한다.

“콘텐츠”란 클라우드에 위치하며 모든 “비디오”, “오디오”를 의미한다.

“비디오”란 영화, “비디오” 또는 기타 동적인 시각적 표현을 의미한다. 

“오디오”란 현재 알려져 있거나 장래에 출시되는 모든 형식의 음악 작곡, 마스터 레코딩, 음향 또는 일련의 음향을 포함한 기타 녹음을 의미한다.

“CC작가”란 콘텐츠 크리에이터(Contents Creator) 작가의 약자로, 본 계약을 숙지하고 이해함과 

동시에 모두 동의한 자로서 상업적인 목적으로 미리 제작한 “콘텐츠”의 저작권을 보유한채 그 콘텐츠를 정당한 가격을 지불하고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에서 CC 작가신청을 통해 uppic으로부터 “콘텐츠” 공급 승인을 득한 개인 또는 기업을 의미합니다.

“로열티 프리 콘텐츠”란 콘텐츠 사용료를 한번만 지불하면 “이용”권을 부여받아 일정의 제한내에서 추가비용과 시간 제한없이 콘텐츠를 여러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의미한다. 

 “수수료”란 여기에 명시된 라이선스 “수수료”를 의미한다.

“이용자”란 CC 작가가 제공한 “콘텐츠”을 구매하여 이용권을 획득한 자를 의미한다. 

“이용”이란 복사, 복제, 수정, 편집, 연주, 전시, 방송 또는 다른 방식으로 이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PART 1: 비디오 콘텐츠 라이선스

1. 비디오 라이선스 유형과 사용범위 


사용범위 표준 라이선스 확장 라이선스
웹사이트
(웹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소셜 미디어
(유튜브, 비메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블로그)
광고,마케팅,홍보,프리젠테이션
(홍보를 위한 기업홍보 영상제작물 제작)
OTT동영상 서비스(Neflix) x
TV,케이블,IPTV x
영화(상업,독립) x

A.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표준 및 확장 라이선스 하에 다운로드 되어야 한다.

B. 확장 라이선스는 표준 라이선스 하에 허용된 모든 사용을 포함한다. 

C.    다운로드는 구입 후 1년간 유효합니다.

D. 상기에 기재되어 있지않은 사용범위에 한해서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2. 비디오 콘텐츠 이용범위

비디오 콘텐츠는 제한된 “이용” 조건(아래의 콘텐츠 사용에 관한 제한사항 참조)에만 해당하지 않으면 어떤 식으로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과 본 계약의 나머지 조건을 전제로 uppic은 다음과 같은 권리를 부여합니다.

A. 영구적인 권리: uppic에서 다운로드하신 모든 “콘텐츠”는 한번구매로 라이선스 계약 등에 기재된 일정의 제한내에서 여러 프로젝트에 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B. 비독점적 권리: “이용자”에게 콘텐츠를 독점적으로 “이용”할 권리를 부여되지 않습니다.

C. uppic은 동일한 콘텐츠의 이용권을 다른 고객에게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D. 무제한적 콘텐츠: 회수의 제한 없이 프로젝트와 모든 매체에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비디오 콘텐츠 사용에 관한 제한 사항

A. 재분배 금지: 표준 및 확장 라이선스는 단일 라이선스입니다. 1인 한정사용으로 타인에게 다운로드했던 “콘텐츠”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한 사람(동일인)만 콘텐츠에 접근하고 “이용”권을 부여받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B. 여러 사용자가 사이트에서 동일한 계정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이트에 액세스하고자 하는 모든 사용자는 반드시 자신의 계정을 소유해야 합니다.

(단, 이 조항에는 다음 한 가지 예외가 적용됩니다.

고용주나 고객을 대신하여 구매하는 경우 고용주 또는 고객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용주 또는 고객에게 본 계약의 조항을 강제할 수 있는 

법적 권한이 “이용자”에게 있음을 보증합니다.)

C. 구매한 “콘텐츠”는 구매일자로부터 1년동안 10회에 한하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D. 불법적인 “이용” 금지: 포르노, 명예 훼손, 사기성 광고, 스팸메일, 담배 또는 알코올제품의 광고 또는 기타 불법적인 방식으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E. 재판매 금지: 제3자에게 다운로드, 추출, 대여, 기부, 재배포할 수 있는 독립형 

“콘텐츠”(프로젝트 또는 최종 “이용” 형태에서 “콘텐츠” 자체만 분리한 형태, 

스톡콘텐츠, 공유사이트)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F. 상표 또는 로고에 “이용” 금지: 콘텐츠를 상표, 디자인 마크, 상품명, 상호, 서비스 

마크 또는 로고의 일부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G. “콘텐츠” 속 모델이 어떤 정당, 정책, 후보 또는 선출된 관계자를 지지하거나 

승인하는 것으로 결론을 이끄는 방식으로 “콘텐츠”을 디스플레이,사용 또는 게시.

H. uppic 비즈니스와 경쟁하는 방식으로 “콘텐츠” 사용. 

I. 저작권 표시가 관습적으로 적용되는 프로덕션 형식에 비디오를 포함하는 경우 

다음 형식으로 크레딧을 나타냅니다. 

“저작권자 이름/uppic.co.kr”

J. 허위 저자 표시 금지: 라이선스된 콘텐츠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작업물의 원 창작자가 본인인 것처럼 허위로 표시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라이선스된 콘텐츠만을 사용하여 영상을 제작한 후 제작자라고 주장해서는 안 됩니다.


uppic은 본 계약 조건의 준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다운로드 및 “이용자” 활동을 모니터링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자”가 이 조항 또는 본 계약의 다른 조건을 위반한 것으로 판단할 경우 uppic은 사용되고 있는 “콘텐츠”의 라이선스를 회수 및 계정에 대한 접근을 차단하고 추가적인 

법적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PART 2: 오디오 콘텐츠 라이선스

1. 라이선스 유형과 사용범위 

사용범위 표준 라이선스 확장 라이선스
윕사이트
(웹사이트”, 블로그, 온라인카페 등의 배경음악 또는 효과음)
소셜 미디어
(유튜브, 비메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블로그의 배경음악 및 효과음)
광고,마케팅,홍보,프리젠테이션
(홍보를 위한 기업홍보 영상제작물의 배경음악 및 효과음)
전시, 컨퍼런스, 공연장, 행사
(배경음악 및 효과음)
OTT동영상 서비스, 게임
(Netflix,온라인 게임의 배경음악 또는 효과음)
x
TV,케이블,IPTV,라디오,팟캐스트
(배경음악 및 효과음)
x
영화
(상업 및 독립영화 배경음악 및 효과음)
x

A.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표준 및 확장 라이선스 하에 다운로드 되어야 한다.

B. 확장 라이선스는 표준 라이선스 하에 허용된 모든 사용을 포함한다. 

C. 상기에 기재되어 있지않은 사용범위에 한해서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2. 오디오 콘텐츠 이용범위

콘텐츠는 제한된 “이용” 조건(아래의 콘텐츠 사용에 관한 제한사항 참조)에만 해당하지 않으면 어떤 식으로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과 본 계약의 나머지 조건을 전제로 uppic은 다음과 같은 권리를 부여합니다.

A. 영구적인 권리: uppic에서 다운로드하신 모든 “콘텐츠”는 한번구매로 라이선스 계약 등에 기재된 일정의 제한내에서 여러 프로젝트에 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B. 비독점적 권리: “이용자”에게 콘텐츠를 독점적으로 “이용”할 권리를 부여되지 않습니다.

C. uppic은 동일한 콘텐츠의 이용권을 다른 고객에게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D. 무제한적 콘텐츠: 회수의 제한 없이 프로젝트와 모든 매체에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오디오 콘텐츠 사용에 관한 제한 사항

A. 재분배 금지: 음악에 포함된 제작물과 분리하여 음악 또는 음악을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제3자에게 재라이선스,재판매,임대,대여,양도,증정하거나 달리 이전

또는 배포를 금지합니다. 

B. 여러 사용자가 사이트에서 동일한 계정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이트에 액세스하고자 하는 모든 사용자는 반드시 자신의 계정을 소유해야 합니다.

사이트에서 여러 사용자가 액서스 및 기업에서 사용하고자 한다면 고객지원센터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단, 이 조항에는 다음 한 가지 예외가 적용됩니다.

고용주나 고객을 대신하여 구매하는 경우 고용주 또는 고객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용주 또는 고객에게 본 계약의 조항을 강제할 수 있는 

법적 권한이 “이용자”에게 있음을 보증합니다.)

C. 구매한 “콘텐츠”는 구매일자로부터 1년동안 10회에 한하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D. 음악을 포함한 음향만을 구현한 레코드,CD,MP3 또는 기타 오디오 제품을 제조

,배포, 판매 또는 달리 활용 등 현재 알려져 있거나 이후에 고안되는 모든 형태의 복제를 금지합니다. 

E. 재판매금지: 음악 전부 또는 일부를 제작물 라이브러리 콘텐츠 또는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로또는 그 일부로 사용, 판매, 라이선스 재판매, 재생,배포,전시 포함 또는 달리 제공하거나 음악 또는 음악을 포함한 파생 제작물을 기타 스톡콘텐츠,

라이브러리 또는 컬렉션에 포함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F. 음악 전부 또는 일부를 리믹스,매시업 또는 달리 변경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G. 불법적인 “이용” 금지: 포르노, 명예 훼손, 사기성 광고, 스팸메일, 담배 또는 

알코올제품의 광고 또는 기타 불법적인 방식으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H. “콘텐츠” 속 모델이 어떤 정당, 정책, 후보 또는 선출된 관계자를 지지하거나 

승인하는 것으로 결론을 이끄는 방식으로 “콘텐츠”을 사용 또는 게시.

I. uppic 비즈니스와 경쟁하는 방식으로 “콘텐츠” 사용. 

J. 허위 저자 표시 금지: 라이선스된 콘텐츠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작업물의 원 창작자가 본인인 것처럼 허위로 표시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라이선스된 콘텐츠만을 사용하여 영상을 제작한 후 제작자라고 주장해서는 안 됩니다.

K. 저작권 표시가 관습적으로 적용되는 프로덕션 형식에 음악을 포함하는 경우 

다음 형식으로 크레딧을 나타냅니다. 

“uppic의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된 [아티스트]이(가) 공연한 [음악제목]”

L. 제3자가 귀하의 음악에 대한 소유권 주장을 귀하가 인지하는 경우, 귀하는 그러한 주장을 uppic에 신속하게 통지할 것에 동의합니다.



uppic은 본 계약 조건의 준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다운로드 및 ““이용자” 활동을 모니터링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자”가 이 조항 또는 본 계약의 다른 조건을 위반한 것으로 판단할 경우 uppic은 사용되고 있는 “콘텐츠”의 라이선스를 회수 및 계정에 대한 접근을 차단하고 추가적인 

법적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PART 3: 지적재산권


1. “콘텐츠”에 대한 모든 저작권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은 uppic 또는 콘텐츠를 공급한 CC 작가가 소유합니다. 콘텐츠의 저작권은 CC 작가가 소유하고, uppic 이 자체 제작한 콘텐츠는 uppic 이 소유합니다. uppic 은 “이용자”에게 적절한 “수수료”를 받고 라이선스 약관에 따라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만을 판매합니다. 


2. “이용자” 각 “콘텐츠”과 그 저작권이 “이용자”의 재산이 아닌, “CC작가”의 재산임에 동의해야합니다. “CC작가”는 “콘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 타이틀 및 관심을 유지하고, “이용자”는 그런 타이틀 또는 저작권에 위배되는 행동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PART 4: 해지/환불,취소/철회


1. 해지. 

본 계약은 양쪽 당사자 중 한쪽이라도 해지할 때까지 유효합니다. 

제한된 “이용”된 조건에 콘텐츠를 “이용”하는 경우 해당 플랫폼이나 “웹사이트”에서 자의적인 목적으로 또는 본 계약에 반하는 방식으로 콘텐츠를 “이용”하면 본 계약이 즉시 해지됩니다. ““이용”자” 또한 회원정보에서 탈퇴를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재가입은 3개월후에 가능합니다. 


2. 환불,취소. 

디지털 콘텐츠 특성상 uppic은 다운로드한 “콘텐츠”에 대해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uppic의 재량에 따라 “콘텐츠”에 기술적인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만 7일 이내에 환불됩니다.

표준 라이선스를 구매 후 확장라이선스로 다시 구매할 경우 이용자는 3일이내에 1:1문의 또는

서면으로 요청을 하면 기존 결제건을 취소해드립니다. 확장라이선스에서 표준라이선스로 재 구매시에도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모든 환불/취소는 반드시 1:1문의 또는 서면으로 요청해야 합니다. 요청이 승인되면 uppic에서 “이용자”의 계정으로 결제금액에 대해 7일이내 지급합니다. 취소될 경우 귀하의 콘텐츠 “이용” 

권리가 해지되며, “이용자”는 모든 콘텐츠 사본을 삭제 또는 파기해야 합니다.


3. 철회. 

uppic은 언제든지 재량에 따라 “콘텐츠”의 모든 품목에 대한 라이선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이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여 uppic이 법적 책임을 질 수 있다는 사실을 uppic에서 통지하거나 “이용자”가 알게 된 경우 uppic은 즉시 “웹사이트”에서 “콘텐츠”을 삭제 또는 파기하고 “이용자”의 고객, 유통사 및 고용주도 동일한 조치를 취하게 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uppic은 “이용자”에게 대체 “콘텐츠”를 본 계약의 조건에 따라 무료로 제공합니다. 


PART 5: 진술 및 보증

uppic은 다음과 같은 진술과 보증을 합니다.


1. 비침해의 보증: “웹사이트”에 “콘텐츠”을 업로드함으로써 uppic의 CC 작가는 “콘텐츠”에 대한 모든 필수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음을 보증합니다. uppic은 CC작가에 의해 업로드 된 “콘텐츠”을 배포하고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공인 된 회사입니다. “이용자”가 본 계약에 따라 uppic이 제공하는 형태로 콘텐츠를 “이용”하는 경우 “이용자”는 저작권, 저작 인격권, 상표 또는 기타 지적 재산권, 사생활 보호권, 초상권을 침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uppic은 본 계약에 따라 허용된 방법으로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모델 및 자산에 관한 동의 또는 허가를 CC 작가에게 요청하였고 문서로 확인되는 “콘텐츠”에 대해서만 “웹사이트”에 표시하고 있습니다. 단, CC작가의 잘못된 정보제공에 의해 추후 저작권관련 문제가 생겼을 시에는 책임은 콘텐츠 라이선스 계약(CC)에 의거 전적으로

CC 작가에게 있습니다.


2. 캡션/메타데이터 부인: uppic이 콘텐츠를 정확하게 분류하고 키워드, 캡션 및 제목을 정하기 위해 합리적으로 노력하였으나 uppic은 상기 정보 또는 콘텐츠와 함께 제공된 모든 메타데이터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uppic은 부정확한 키워드,제목 또는 설명,동영상 속 오디오의 사용으로 발생하는 모든 손해배상청구와 관련하여 손해배상을 하거나

배상책임을 지지않음을 분명히 합니다. 


3. 다른 어떠한 보증도 제공하지 않음: 위의 "비침해의 보증" 조항에서 설명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콘텐츠는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매매가능성 관련 묵시적 표현, 보증, 조건 또는 특정 목적의 적합성 관련 묵시적 표현, 보증, 조건 등 어떠한 표현, 보증, 또는 조건 없이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PART 6: 면책 의무 및 책임의 제한


1. uppic에 대한 면책 의무: “이용자”는 “이용자”가 본 계약의 조항을 실제 위반하거나 위반한 사안의 결과로 또는 그와 관련하여 발생한 일체의 손해, 책임, 비용(합리적인 외부 법률 비용 포함)으로부터 uppic, 자회사, 계열사 및 콘텐츠 공급자, 그 각각의 임원, 이사 및 직원을 방어, 면책, 보호합니다.


2. “이용자”에 대한 uppic의 면책 의무: 콘텐츠가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한다는 클레임이 제기된 사실에 대해 uppic에서 통지한 후 또는 “이용자”가 그 사실을 인지하게 된 후 콘텐츠를 계속 “이용”한 경우에도 이 면책 의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3. 책임의 제한: 비록 uppic이 손해배상, 비용 또는 손실 가능성에 대해 통지를 받았더라도 uppic은 “이용자”나 다른 사람 또는 회사에게 본 계약으로 발생하는 징벌적, 특별, 간접, 결과적, 부수적, 기타 유사한 손해배상, 비용 또는 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일부 관할 단체는 묵시적 보증이나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PART 7: 손해배상 및 배상책임

1. 이 계약의 약관에 따라 귀하가 이 계약의 약관이나 uppic과 맺은 기타 계약의 약관을 

위반하지 않는 경우 uppic은 귀하가 아래에 나온 해당 “배당 책임한도”까지 보호받고, 

손해를 배상받으며, 피해를 보지않도록 합니다. 

이러한 손해배상은 PART 5에 나와 있는 uppic의 명백한 보증 및 진술 위반이 제3자 손해배상청구의 직접적인 원인이 되어 발생한 고객의 직접적인 손해 및 관련 발생 비용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손해배상은 귀하가 손해배상청구 또는 손해배상청구 위협에 대해 알고 있거나 합리적으로 알고 있었을 날짜로부터 5일 이내에 해당 손해배상청구 또는 손해배상청구 위협을 서면으로 uppic에 통지하는 것을 조건으로 합니다. 이러한 통지에는 그 당시 귀하가 알고 있는 손해배상청구에 관한 모든 정보(예: 문제가 되는 콘텐츠 사용 정보, 손해배상청구를 제기한 사람 및/또는 업체의 이름과 연락처 정보, 손해배상청구와 관련하여 보내거나 받은 서신의 사본)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 통지는 uppic에 이메일(plan@uppic.co.kr)로 보내야 하고, 인쇄본은 배달 증명 우편으로로 발송(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32,333)해야 합니다. uppic은 이 손해배상이 적용되는 손해배상청구 또는 소송의 처리, 해결 또는 방어를 맡을 권리가 있습니다. 귀하는 이러한 손해배상청구의 방어 시 uppic과 협력하는 데 동의하고 귀하 자신의 비용으로 소송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귀하는 uppic이 해당 손해배상청구의 타당성을 분석할 합당한 기회를 얻기 전에 귀하에게 또는 귀하를 위해 발생한 모든 법적 수수료 및/또는 기타 비용에 대해 uppic이 배상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2. uppic은 귀하가 “콘텐츠”를 수정하거나 “콘텐츠”를 사용한 전후의 상황 때문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 비용 또는 손실에 대해 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배상 책임의 한도: 각 고객으로부터 발생하는 uppic의 최대 의무 및 배상 책임 총합(“배상 책임의 한도”):

A. 표준 비디오 라이선스는 2,000,000원 입니다.

B. 확장 비디오 라이선스는 3,500,000원 입니다.

C. 표준 오디오 라이선스는 1,000,000원 입니다.

D. 확장 오디오 라이선스는 1,500,000원 입니다.

앞서 언급한 내용에 관해 질문이 있는 경우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031-967-4316, 이메일:plan@uppic.co.kr)


PART 8: 추가 약관 

1. 양도: 본 계약은 “이용자” 개인에 대한 계약이며, “이용자”는 uppic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본 계약을 양도할 수 없습니다. uppic은 해당 당사자가 본 계약의 조건을 준수하는 데 동의할 경우 고지 또는 동의 없이 어떠한 계열사 또는 이해관계에 있는 계승자에게든 본 계약을 양도할 수 있습니다.


2. 감사/준수서약서: “이용자”는 uppic이 합리적으로 고지한 경우 라이선스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프로젝트 또는 최종 “이용”분의 사본을 uppic에 제공하는 데 동의합니다. 

여기에는 콘텐츠가 복제되어 있는 모든 유료 또는 기타 접근이 제한된 “웹사이트”나 플랫폼에 대한 접근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에 덧붙여 uppic이 합리적으로 고지한 경우 uppic은 재량에 따라 자사의 직원이나 제3자를 통하여 본 계약 및 “이용자”의 라이선스된 콘텐츠 “이용”과 직접 관련이 있는 “이용자”의 기록을 감사하여 본 계약 조건의 준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전자식 저장: “이용자”는 원본 콘텐츠가 포함된 전자 “콘텐츠”에 내장된 저작권 기호 uppic의 상호, 콘텐츠의 식별번호, 원본 콘텐츠 및 기타 정보를 유지하며, 제3자의 무단 “이용”으로부터 콘텐츠를 보호할 수 있는 적절한 보안을 적용하는 데 동의합니다. “이용자”는 백업용으로 콘텐츠의 사본을 한 개 만들 수 있습니다.


4. “이용자”가 의뢰인(고객)을 위해 만들었거나 이들에게 제공한 저작 생산물의 일부로 콘텐츠를 사용하는 경우 “이용자”는 의뢰인(고객)에게 해당 라이선스의 범위를 알려줄 의무가 있습니다. 만약 해당 내용을 고지하지않아 추후 문제가 될 시에는 “이용자”에게 모든 

책임이 전가됩니다.


5. 선택한 라이선스가 필요한 “파일”의 사용에 적합한지 확신 할 수 없는 경우, “파일”을 

결제하기 전 이를 명확히 하기 위해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6. 준거법/중재: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법적 분쟁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하고

국제 조약 및 기타 관련 법률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본 계약에 따라 발생 가능한 모든 분쟁은 “uppic 사”와 ““이용자”가 우호적인 협상을 통해 해결해야 하며, 만약 협상 당사자들이 30일 이내 이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담당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회부하여 해결하는 것으로 합니다.“uppic사”의 권리 행사를 위하여 “이용자”와 부득이한 소송이 제기되어 그 주장이 인정된 경우 해당 소송에 소요된 모든 비용은 “이용자”가 “uppic”에 지급하여야 합니다.


본 계약 약관에 관련된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보내 주시길 바랍니다: plan@uppic.co.kr

효력 발생 일자, 2018년 12월 18일 업데이트